나의 블로그 스토리
문득 이런생각 해보지 않으셨나요? 어릴적 나의 일기장에는 무슨 글을 썻었는지 나는 어떤 추억을 담고 있었는지 일기장이 궁금하고 보관해 놓은 서랍장을 다시 꺼내보고 싶다는 마음이 안드시나요? 추억과 감성을 있는 그대로 꺼내어 다시 예전의 풋풋한 시절을 추억하는 것은 어쩌면 각박하고 바쁜 현대사회에서 또 하나의 낭만적인 일이 될 것 같습니다.
현재 나의 삶
언제부턴가 밑도끝도없는 우울감과 침체되어 있는 나의 삶이 너무 가깝게 다와왔었습니다. 어느누구도 나에대한 관심은 없는 듯 하고 세상에 나만홀로 남겨진듯한 느낌 나는 지금 무엇을 위해 살고있지! 어떤 미래를 바라보며 살고 있을까? 그냥 머릿속이 하얗게 변해가면서 막연히 지금 숨가쁘게 살고있는 내 삶이 너무 안쓰럽고 고단하게 느껴졌습니다. 이후 나는 계속적인 자괴감과 우울감 같은 현상들이 찾아왔고 계속해서 나를 고통가운데 몰아넣었습니다.
우연히 서점앞을 지나가다 들어가 첫 책을 보았는데 제목이 지금 이 순간을살아라 였습니다. 지난 과거에 집착하는 것은 내 마음탓이며 그것에 얽매여 있는 순간 난 그곳에서 빠져 나올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의 존재는 귀하다
나는 귀하디 귀한 존재이며 생각과 마음을 고쳐먹어야 한다는 책속에 말은 나의 지난 과거의 삶에서 다시 탁 꺼내 놓은 듯한 느낌을 받았고 귀한 나의 존재라고 떠올리는 순간 과거의 삶보다 미래를 위해 내가 무엇을 해야할 지 떠올려보게 되었습니다.
당신도 불행한 과거 때문에 힘드신가요? 누구나 과거의 안좋은 생각은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과거보다 미래를 더 값지게 살아내야 할 귀하고 보배로운 존재라는 것을 스스로 느끼며 속으로 되네여 보세요
나의 블로그 스토리가 여러분들께 귀한 작품이 되길 희망합니다. 다양하고 아름다운 여러 분야의 이야기를 함께 공감하고 나누어요